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구 이색카페 홍콩 느낌 나는 디저트가 맛있는 송현동 딜리저트
    ♥ 리뷰/카페투어 2020. 11. 6. 19:01
    반응형

     

    매주 한번은 이쁜 카페투어를 종종 하는

    친한 친구가 있는데요 :)

    이번에는 비교적 집에 가까운편인 송현동에 위치한

    홍콩 느낌이 나는 

    디저트도 너무 귀엽고 맛있다는

    대구 이색카페를 알게 되어서

    다녀왔습니다

     

    왜 이제 알았나 싶을 정도로

    이미 동성로와 삼덕동에 본점과 2호점이 있었던..ㅋㅋㅋ

    딜리저트 카페 ! 

    평소와 다른 이색적인 음료나 디저트를 먹고싶을때

    추천하고 싶습니다! ㅎㅎ

     

     

     

     

    송현역 또는 서부정류장역에서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딜리저트' 송현점 카페

     

    주소 : 대구 달서구 중흥로 14 1층

    영업시간 : 평일 10시~20시, 주말 12시~22시

     

     

     

    뭔가 익숙한듯 익숙하지않은 

    그런 이색적인 그런 느낌이죠? :)

    홍콩느낌 물씬!

     

     

     

     

     

     

     

     

     

     

     

    들어와서 보이는 모습 :)

    송현공원 옆쪽에 있어서 밖으로 보이는

    단풍으로 물든 나무들도 예쁘고

    은은하게 들어오는 햇빛도 다시 보니 참 예쁘네요 

    힐링..♥

     

     

     

     

     

    딜리저트 메뉴판이에요 :)

    요거트케이크홍콩와플부터 시작해서

    홍콩빙수코코넛 스무디등 

    정말로 처음 보는 그런 이색적인 메뉴들이 많아서

    너무 좋았어요! ♥

     

    빙수 사진 같은 경우에도 보면 너무 귀여워서

    먹으려고 했는데 이 날 날씨가 조금 추웠다보니

    빙수는 패스 하고..ㅋㅋㅋ

     

    고민 끝에 요거트 케이크와 말차라떼

    그리고 코코넛 스무디를 시켰습니다 !

     

     

     

     

     

     

     

     

     

    메뉴 기다리며 구경 구경 XD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리마다 테이블이나 의자 모양도 조금씩 

    달라서 심심하지 않고 좋은 것 같아요 :)

     

     

     

     

     

     

     

     

     

     

     

    거울 빼꼼..ㅋㅋㅋㅋㅋㅋㅋㅋ

    화장실쪽도 이색적인 느낌

    홍콩여행 온 느낌^^

     

    올 해 코로나로 여행도 못가고..

    이렇게나마 여행 온 느낌을 조금이나마 내보렵니다..☆

     

     

     

     

     

     

     

     

    카페 내 달력이에요ㅎㅎ 예쁘죠?

    사실 이 날은 10월 20일이였답니다.

    지금은 11월..ㅋㅋㅋㅋㅋㅋㅋㅋㅋ큼큼

    이 달력 사진을 보면서도 느낀거지만

    매번 새삼 놀라고 

    생각하는거지만

    시간은 참 언제나 너무 빠른 것 같습니다.

    시간이 갈수록 점점 더 빨라지는 것 같구요.

    벌써 올해가 2개월밖에 남지 않았다니..

     

    올해는 특히나 세계적으로도 코로나라는 병으로 인해서

    많은것이 바뀌고 또 불안함이나 두려움으로

    여러가지 스트레스도 받고 했던 한 해이다보니

    잊지 못할 한 해인 것 같아요 ㅜㅜ

    내년엔 정말 하루 속히 코로나가 종식 되기를

    간절히 바람..!

     

     

     

     

     

     

     

     

     

     

     

     

     

     

    갑분 진지했던 동안에

    주문한 음료와 디저트가 나왔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요거트 케이크 비주얼 보이시나요??

     

     

     

     

     

     

     

     

     

     

     

     

     

     

     

    오잉? 이런 비주얼의 케이크는 처음.

    하얀 헝겊을 벗기고 찍어서 그런데

    위의 비주얼 보시면

    뭔가 굉장히 만두 같지 않나요..?

    만두 찌는 그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이렇게 뽀얀 요거트 케이크가..^^

    신기한 비주얼에 놀랐는데

    맛도 놀랍더라구요!

    굉장히 부드럽고 달달한 그런 케이크였어요.

     

     

     

     

     

     

    딱 봐도 부드러움이 보이시죠..?

    뭔가 몽글몽글한 그런 느낌의

    입에서 사르르 녹는게

    되게 부드럽고 진짜 처음 먹는 케이크였어요!

     

     

    이색적인것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굉장히 만족 :) ♥

     

     

    음료도 맛있었습니다.ㅎㅎ

    아무래도 다른 홍콩 와플이나 빙수와 같은

    디저트들도 궁금해서 다음에 한번 더 오게 될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해 질 무렵

    카페 앞에서 찰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셀카는 괜찮은데 

    후면으로 누가 찍어주면

    언제나 각목처럼 굳는 저의 몸..☆

     

     

     

    자연스럽게 자세 취하는 분들 

    팁 좀 알려주세요..호홋

     

     

     

    그럼 이만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