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구 침산동 루프탑 카페] 분위기 맛집 데이트 하기 좋은 힐링 카페 '비움'
    ♥ 리뷰/카페투어 2021. 5. 30. 00: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 가지 사정으로

    미루고 미뤄지다가 드디어 포스팅하는

    개인적으로 대구 내 루프탑 카페 중

    분위기 있고 예쁜 곳

    베스트라고 생각하는

    '비움' 카페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 ♥

     

     

     

     

     

     

    진짜 데이트 하기에도 너무 좋은곳 이에요-!

    힐링하기에도 너무 좋은 곳

     

     

     

     

     

     

     

     

     

     

     

     

     

     

     

    1층부터 3층 루프탑까지

    총 3층으로 되어있는

    낮과 밤의 비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외관을 제대로 찍은게 없어서

    요로코롬..흑

     

     

     

     

     

     

     

     

     

    비움

    Bㅇㅜㅁ

    대구 북구 침산남로 9길 43
    매일 : 11:00-02:00

    0507-1365-5123

     

     

     

     

    침산동에 위치한 카페!

    조금은 위치가 외곽에 있기도 해서

    차로 오시는 게 더 편할 수도 있어요!

    주차 공간도 있어서 굿ㅎ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게 된다면

    3호선인 원대역에 내려서 조금 걸어서

    갈수도 있답니다

    😊

     

     

     

     

     

     

     

     

     

     

     

     

    입구에 있는 문구

    너무 너무 좋잖아요?

    ㅎㅎ

    감정 쓰레기통 비움

     

     

     

     

     

    뭔가 여러 가지 생각들이나 나를 힘들게 하는 감정들

    스트레스들을 다 비워낼 수 있을 것만 같은

    ..

    그런 문구가 담겨있는 카페라서

    개인적으로 저는 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

    😆❤️

     

     

     

     

     

     

     

     

     

     

     

    들어가면 보이는 인테리어들

    WoW

    분위기 너무 너무 좋지요?

    말 그대로 그냥

    마음문이 활짝 열려서는

    마음속에 담아둔 여러 가지 이야기들도

    그냥 시원하게 나올 것만 같은

    스트레스를 훨훨 덜어낼 수 있을 것만 같은

    그런 공간이에요

    ㅎㅎ

     

     

     

     

     

     

     

     

     

     

     

     

     

    날씨가 너무 좋아서

    바깥에 자리 잡았습니당

    햇빛도 비춰주고

    바람이 솔솔 부는게

    힐링 그 자체였어요 ^^

     

     

     

     

    노을도 진짜 잘 보이고

    너무 예쁜데 사진에 못담아서

    아쉽네요 ㅜㅜ

    다음에 한번 더 가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몇몇 매장도

    아이패드나 카카오톡으로 주문받는 곳이

    생기는 것 같긴 한데

     

     

     

     

    여기도 카카오톡으로

    비움을 친구추가하면

    채팅창 통해서 메뉴판을 받고

    주문하는 형식이더라구요!

    신기 신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간에 자리도 한번 바꿨는데

    저렇게 보내기만 하면

    원하는 메뉴가 어디에 있든

    가져다주셔서 편하고 좋았어요

    ㅎㅎ

     

     

     

     

    메뉴판에는

    식사류부터 카페류의 음료

    그리고 와인에서 칵테일에 이르기까지

     

     

     

     

     

    한 곳에서 모든것을 다 해결할 수 있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곳이었습니다

     

     

     

     

     

     

     

     

     

     

     

     

    주문한 새우알리오파스타

    하와이안 필라프

    그리고 준벅!

    왼쪽의 음료 하나는 뭐였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식사류 한가지가 아쉬웠던건

    양이 뭔가 조금 적었달까요..?

    그래서 위의 카톡에서

    보이시는 것처럼

    둘이서 갔는데

    토마토 파스타 하나를 더 시켰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큼큼

     

     

     

     

    음식은 다 무난하게 맛있었습니다!

    무엇보다 좋았던건 개인적으로 칵테일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이렇게 분위기 좋은 곳에서

    예쁜 경치를 바라보며

    칵테일을 마실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

    😍

     

     

     

     

     

     

     

     

     

     

     

     

     

     

     

    야경이 잘 보이는 예쁜 자리로 이-동!

    요로코롬 예쁜 야경을 바라보며

    칵테일 한잔..🍹

    너무 너무 힐링 되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이 비슷한 듯 다르죠?

    그것은 바로 한번 더 갔기 때문..^^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도 자주 갈 계획입니다.

    호호

     

     

     

     

     

     

     

     

     

     

     

     

     

    요런 자리도 있어요ㅎㅎ

    아주 그냥 분위기가..ㅎ

    데이트하기에 너무 좋을 것 같죠?^^

    그래서 그런지 제가 갔을 때는

    소개팅하는 것처럼 보이는

    커플도 보이고 그렇더라구요..ㅎㅎ

     

     

    데이트 장소로도 강추!

     

     

     

     

     

     

     

     

     

     

    낮에 봐도 예쁘고

    밤에 보면 더욱 예쁜

    맛집이자 카페이자 술집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움!

     

     

     

    뭔가 그냥 환기도 좀 시키고 싶고

    예쁘고 분위기 좋은곳 가서

    힐링하고 싶다라거나

    데이트할 장소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그냥 강추..

     

     

     

     

     

     

     

    TMI

    이거는 작년 겨울 할로윈 시기 조금 지나서 갔는데

    인테리어가 요로코롬 되있는게

    시즌마다 이렇게 이벤트식으로

    하는 것 같더라구요 !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