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대구 카페 한옥 느낌의 예쁜 사월보름(건들바위역 근처)
    ♥ 리뷰/카페투어 2022. 6. 1. 22:49
    반응형

    안녕하세요. 해삐스 입니다. 오늘은 대구에서 처음 가보는 동네인 이천동에 위치한 한옥 느낌의 주택 개조한 카페로 편안하게 힐링하고 왔던 사월보름 이라는 카페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한옥 느낌의 주택 개조 카페 사월보름

    사월보름
    사월보름

    사월 보름
    대구 남구 이천로 32길 12-4 골목길 두 번째 집
    전화 : 0507-1331-7383
    영업시간 : 월~토 11:00-19:00, 일 12:00-18:00 
    주차공간 따로 없음

    건들바위역 도보 3분 거리에 위치한 사월 보름. 주택들 사이 골목에 위치하여 들어가면 보이는 위 사진과 같은 입구입니다. 괜스레 노란 의자에 앉아 찍어야 될 것만 같은 그런 느낌😏

     

    카페 외관
    카페 외관

    들어가면 보이는 모습. 작고 아담하지만 뭔가 있을게 다 있는 느낌이랄까요? 너무 예쁘죠. 푸릇푸릇한 느낌에 봄에 오면 확실히 더 예쁠 것 같은 그런 카페입니다. 한옥 느낌을 개조해서 그런지 고즈넉한 느낌도 들고 뭐랄까 경주에 황리단길에 있는 카페랑 비슷한 느낌이 들었어요.

     

     

    외관2
    외관2

    구석구석 앉을 수 있는 자리가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카페 위로는 시원하게 하늘이 보이고 너무 예쁘죠?

     

    사월보름 메뉴
    사월보름 메뉴

    야자수 큐브라떼부터 초당 옥수수 오트 라테 그리고 천혜향 에이드까지 사월 보름만의 독특한 메뉴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지금 보니 디저트인 콩 인절미 와플부터 바질 크림치즈 베이글까지 다양하게 먹어보고 싶은 마음이 듭니다.

     

    포토존
    포토존

    뭔가 포토존 느낌이 나는듯한 벤치. 카페 곳곳에 직접 키우시는듯한 식물들이 많이 있었는데 정성으로 키우는 게 느껴지듯 다 푸릇하니 예뻤습니다. 요즘에 개인적으로 푸른 식물이나 나무를 볼 때 힐링을 느낄 때가 많은 것 같습니다.

     

    자리에 앉아 보이는 모습
    자리에 앉아 보이는 모습

    자리에 앉아 정면을 바라봤을 때 보이는 모습. 사람이 별로 없어서 그런지 뭐랄까 그냥 평화로움 그 자체였습니다.

     

    아메리카노와 캐모마일
    아메리카노와 캐모마일

    카페 구경하며 기다리다 나온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캐모마일입니다. 다들 캐모마일 티의 효능을 알고 계시나요? 주로 불안이나 긴장 두통 등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준다는 캐모마일 티. 이전에 고민이 있어서 한동안 조금 힘들어하고 있을 때 지인이 마음이 편해지는데 도움이 될 거라며 캐모마일 티를 선물해준 적이 있었는데 그때부터 즐겨마시게 되었답니다. 마시면 진짜 괜히 마음이 편안해지는 느낌이 들어서 애정 하게 된 캐모마일 티..💛옆에 꽃들도 직접 키우시는 것 같은데 너무 예쁩니다.

     

     

    한옥 느낌의 자리
    한옥 느낌의 자리

    먹다가 너무 예뻐서 급히 한옥 느낌을 물씬 느껴보고자 올려 찍은 사진. 카페 분위기가 고스란히 담긴 것 같아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사진입니다. 너무 예뻐요. 구석구석 신경을 많이 쓰신 게 느껴지는 예쁜 카페 사월 보름. 메뉴도 다양하고 디저트도 맛있어 보이고 기회 되면 다음에 한번 또 오고 싶은 카페입니다. 이런 한옥 느낌의 주택 개조한 카페는 언제 가도 참 좋은 것 같아요. 이상으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