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귀여운 힐링템 '라인프렌즈 저소음 무선마우스' 코니 리뷰
    ♥ 리뷰/기타 2021. 5. 2. 17:29
    반응형

     

    저는 평소 '귀여운건 정의다!♥' 라는 표현에 

    굉장히 동의하는 사람 중 한명 인데요.

     

    뭐랄까 요즘 들어 특히 주위에 크고 작은 소품 하나라도

    귀여운걸로 두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

     

    그러다가 무선 마우스가 없어서 이번에 처음으로 구매해볼까 하다가

    기왕 사는 것 귀여운 아이로 구매하고 싶다는 생각에

    이것 저것 찾아보다가 마음에 쏙 드는 아이 발견!

     

     

     

    라인프렌즈 무선마우스 '코니'

     

     

     

     

    민트색 상자에 포장도 예쁘게 되서 오니 기분이 좋네요⑅˃◡˂⑅

    작은것에 의미부여 하는것 좋아하는 편인데

    인생 첫 무선마우스라고 하니 괜히 더 반가운 느낌

     

     

     

     

     

     

     

     

     

     

    뒷모습까지 앙증 맞은 모습 

    저소음이라고 하는데 확실히 클릭할때 소리가 큰 편은 아니에요 ㅎㅎ

    카페나 외부에서도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는 정도?

    저는 개인적으로 마우스 클릭 하는 소리를 좋아해서..ㅋㅋㅋㅋㅋ

    아예 무소음이라고 하기는 그렇지만 다른 마우스들에 비해서 소리는 적은편은 맞는 것 같아요!

     

     

     

     

     

     

     

     

     

     

    구성품이라던지 사용방법 같은 경우에는

    보시다시피 굉장히 심플하죠?ㅎㅎ

     

     

     

     

     

     

     

     

     

     

    한손에 쏙! 너무나 앙증 맞은 모습 („• ֊ •„)

    너무 귀여워서 그냥 힐링 되는거에오..♥

     

     

     

     

     

     

     

     

     

     

     

    뒷면은 요로코롬!

    건전지가 들어있고 아래의 LINE FRIENDS 라고 적혀있는 USB를 빼서

    노트북에 연결하고 ON 으로 스위치만 바꿔주면 연결 끝!

    넘나 간단하구 좋구만유 ㅎㅎ

     

     

     

     

     

     

    빼꼼♥

     

    안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우스 하면서 한번씩 쳐다보기.

    코니가 빼꼼 보이는게 귀엽네요 ㅎㅎ

     

     

    사실은 지금도 포스팅을 하면서

    코니 마우스를 사용중인데 아무래도 유선 마우스는

    여러모로 불편하고 가지고 다니기에도 좀 번거로움이 있었는데

     

     

    무선 마우스는 사용하기에도 간편하고

    하나의 귀여운 힐링 아이템이 되줄수도 있다보니

    개인적으로 저는 너무 너무 만족 ^^

     

     

    마우스 움직이는 부분에서도 인식도 빠르고 부드러워서

    아쉬운점 없이 저는 잘 쓰고 있습니다!

     

     

     

     

    색이 하얀색이다보니 때 탈수도 있을 것 같지만..

    조심해서 잘 써야겠어요 ^^

     

     

    이상 내돈내산

    라인프렌즈 무소음 무선마우스 코니 리뷰 였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