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쿨톤 립 추천 페리페라 잉크 더 벨벳 누디브루 누디과몰입 리뷰♥ 리뷰/뷰티&패션 2022. 7. 30. 21:17반응형
이번에 평소 자주 바르는 레드 계열 립 제품이 질려 새롭게 핑크빛이 감도는 누드립에 꽂혀 알아보다가 페리페라 잉크 더 벨벳 누디브루 27호 누디과몰입 색상을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마음에 들어서 너무 잘 쓰고 있는 제품이라 소개해드리고 싶어서 이렇게 리뷰 쓰게 되었습니다. 그러 시작해보겠습니다!
페리페라 잉크 더 벨벳 누디브루 27호 누디과몰입
컬러 : 27호 누디과몰입
가격 : 9천원
용량 : 4g오랜만에 구매한 페리페라 제품. 색조 맛집으로 유명한 페리페라는 립 제품을 특히나 잘 만드는 것 같습니다. 제가 구매한 누디브루 시리즈는 컬러 총 5가지로 구성되어 있어서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하여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 같은 경우 올리브영 세일을 통해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하였습니다. 세일 이용하게 되면 기분이 참 좋습니다.
학창 시절 귀여운 느낌의 틴트로 유명했던 페리페라 틴트는 조금씩 디자인도 깔끔하고 여성스럽게 변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다양한 누드 립 제품들이 있지만 저 같은 경우에는 잘못 바르면 정말 피부색이 더 어두워 보이거나 입술만 둥둥 떠있는 것 같은 느낌을 받을 때가 많았어서 정말 심사숙고하다 고른 연한 딸기우유 느낌의 누디과몰입 컬러.
매끄럽게 발리는 벨벳 제형이라 기대가 되는 틴트. 그라데이션 느낌으로 바르면 정말 예쁜 것 같습니다.
딱 개봉했을 때만 볼 수 있는 깨끗한 입구. 개봉해서 꺼내면 많이 묻어 나오다 보니 입구 부분에 조금 덜어서 발라주다 보면 금방 지저분해지기 쉬운 것 같습니다.
손등 발색 사진입니다. 생각보다 진해 보이는데 입술에 올렸을 때랑은 느낌이 조금 다른 편이었습니다.
발색 후 닦아낸 착색 사진입니다. 착색이 잘 되는 편이라 실제로 입술 위에 발랐을 때도 지속력이 오래 가는 편이고 착색되었을 때 색상도 자연스러운 핑크빛 컬러로 남아있어서 예뻤습니다.
한 2~3번 덧발라준 누디과몰입 컬러 발색 사진입니다. 너무 누디한 컬러이기보다는 핑크빛이 좀 감도는 색상이라 부담 없이 바르기 좋은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어플리케이터로만 발색해주기보다 손으로 톡톡 펴 발라주면 더 자연스럽고 예쁘게 표현되는 것 같고 단독으로 발라주어도 예쁘지만 베이스 립으로 사용하여 다른 립 제품과 섞어 발라주어도 예뻤습니다.
페리페라 잉크 더 벨벳 누디과몰입을 베이스로 깔고 롬앤 제로 벨벳 틴트 펄시레드를 그라데이션 하여 발라준 사진입니다. 가끔 포인트를 더하고 싶을 때 이렇게 발라주는데 각각 단독으로 바를 때보다 이렇게 섞어 바르면 더 예쁘게 발색되는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페리페라 잉크 더 벨벳 누디브루 27호 누디과몰립 리뷰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리뷰 > 뷰티&패션' 카테고리의 다른 글
YSL 생로랑 모노그램 카드 지갑 금장 후기 (1) 2022.09.20 마몽드 크리미 틴트 컬러밤 인텐스 13호 벨벳 로즈 리뷰(립 크레용) (3) 2022.08.10 여름철 모공 관리 메디큐브 제로 모공 원데이 세럼 리뷰(내돈내산) (2) 2022.07.10 LAIDBACK 레이드백 로니 스몰 엠보 블랙 (데일리백 추천) (14) 2022.03.26 애플 워치 가죽 스트랩 추천 오우란 블랙 악어 가죽 스트랩 (24) 2022.0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