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매트 리퀴드 에스 코드형 훈증기 무향 후기(가을 모기 이제는 안녕)♥ 리뷰/기타 2022. 11. 4. 22:22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가을 모기들로 인해 홈매트 리퀴드 에스 코드형 훈증기를 구매했습니다. 올해 여름은 비도 정말 많이 왔고 가을 모기가 굉장히 많을 거라는 기사를 접한 적이 있었는데 아니나 다를까 가을 모기가 정말 많은 것 같습니다. 잘 자고 있는데 윙윙 귀 주위로 맴도는 모기 소리와 간지러움에 잠이 깨는 그런 화가 나는 상황을 다들 접해보셨죠? 저는 정말 최근에 모기 때문에 하루에 2~3번도 잠을 깨는 그런 상황을 겪고 나서 이대로는 안 되겠다는 마음에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확실히 홈매트 훈증기를 킨 후부터는 모기를 본 적이 없어서 효과가 있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데 그럼 리뷰 시작해보겠습니다.
모기 퇴치에 탁월한 홈매트 리퀴드에스 코드형 훈증기
인터넷에서 급하게 결제한 홈매트 리퀴드에스 코드형 훈증기. 이전에도 한번 사용한 적이 있었는데 그때는 코드형이 아니었는데 이번에는 코드형에 모양도 리뉴얼된 듯 처음 보는 디자인이었습니다. 집에 두기에 귀여운 디자인인 것 같습니다.
가격은 저는 인터넷에서 할인가로 만원대로 구매하였습니다.
홈매트 리퀴드에스 훈증기 사용법입니다. 사진에 보이듯 굉장히 쉽고 간단합니다.
사용 시 주의사항 입니다. 훈증기를 틀고 나면 환기가 필요하기에 저는 밤에 틀고 아침에 끄면서 환기를 하며 하루를 시작하는 편입니다.
기본 구성과 사용 방법 및 후기
개봉하면 보이는 심플한 구성 사진입니다. 훈증기와 살충 원액이 들어있는 액체병이 함께 들어있습니다.
파란색의 깔끔한 디자인 입니다. 무향이라고 하였는데 살충 원액이 들어있는 액체병 뚜껑을 열고 가까이 맡아보면 특유의 살충액 향이 조금 나긴 하는데 훈증기를 틀고 생활할 때 향이 진하게 나는 편은 아니라 무향이라고 보면 될 것 같습니다. 향이 진하거나 독하면 조금 불편한데 이렇게 무향으로 나오는 게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액체병의 뚜껑을 열고 기구의 윗부분에 꽂아 돌려주면 끝.
굉장히 쉽고 간단합니다.
코드를 꼽고 사진의 주황색 스위치 부분을 눌러주면 끝. 플러그 길이가 꽤 긴 편이라 용이하고 총 사용 시간은 약 450시간이며, 1일 10시간 사용 시 약 45일간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모기가 있는 기간 동안에 쓰기에 좋은 것 같습니다. 후에 다 사용하게 되면 전용 리필만 구매하여 쓰면 되서 오래 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 매년 여름과 가을 모기는 이제 홈매트를 통해 안녕하기를 바라며 저처럼 모기로 인해 고통받으시는 분들 모기 퇴치용을 찾으신다면 홈매트 리퀴드 에스 코드형 훈증기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리뷰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리뷰 > 기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노트북 추천 LG그램 15인치 2022 15ZD90Q-GX56K 사용 후기 (0) 2022.12.27 아이랩 노트북 거치대 추천 및 후기 (4) 2022.11.15 티머니고 어플로 시외버스 예매하는 방법(대구에서 강릉) (0) 2022.08.03 <오은영 토크콘서트 1도의 변화 우리들의 마법의 순간> 후기 (8) 2022.05.23 어느 봄날 테레사 프레이타스 사진전 후기(예매팁) (5) 2022.0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