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 삼덕동 오마카세 맛집 굿또스시(오마카세 입문 추천)♥ 리뷰/맛집투어 2021. 12. 14. 22:12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대구 삼덕동에 위치한 오마카세 맛집으로 유명한 굿또스시에 다녀왔습니다. 보통 오마카세 입문으로도 유명한 가게인데 굉장히 만족스럽게 먹고 왔습니다.
굿또스시 외관 굿또스시
대구 중구 달구벌대로 447길 1층
전화 : 053-255-3534
영업시간 : 12:00-22:00
★전화예약 필요
예약, 무선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국민 지원금, 주차장 따로 없음오마카세 뜻 굿또스시 메뉴판에 보이는 오마카세에 대한 설명. 오마카세란 일본어로 '맡기겠습니다.'라는 뜻으로 모든 메뉴와 서비스를 주방장에게 임임 하는 방식이라고 합니다. 요즘 주위에 보면 오마카세를 찾는 분들이 개인적으로 갑자기 늘어남을 느끼고 있습니다. 정확한 뜻은 몰랐는데 이렇게 알게 되니 좋네요.
오마카세 메뉴 메인 메뉴판입니다. 참고로 굿또스시 오마카세 예약은 전화로 해야 하며 저희는 전화로 2주 전쯤 예약을 했고 디너로 왔습니다. 런치도 있는데 주위에 다녀오신 분 말로는 런치 메뉴도 나쁘지 않고 좋다고 합니다.
기본 셋팅 자리에 앉으면 기본으로 되어있는 셋팅 사진이에요. 정갈하니 깔끔한 것 같습니다. ㅎㅎ
계란찜 식전으로 나온 계란찜입니다. 부드럽게 먹기 좋은 식감의 계란찜이었습니다.
광어 이후에 나온 광어입니다. 쫄깃하니 맛있는 광어는 사랑. 앞으로 사진 순서는 실제 나온 것과는 조금 달라질 수 있습니다. 또 사진이 조금 날라가서 몇 가지 빠져있을 수도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방어 윤기 흐르는 방어의 모습 보이시나요? 요즘 안 그래도 방어 철인데 너무 맛있었습니다.
오마카세 다들 식사할 때 중요한 건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저는 다양한 요소들 중 무엇보다도 흐름이 끊기지 않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하는데요. 조금씩 다양한 종류가 나오다 보니 감칠맛이 날 수도 있지만 다 먹으면 바로 새로운 메뉴를 준비해주셔서 타이밍 좋게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또 앞에서 나오는 메뉴에 대해 자세하게 설명하면서 만들어주셔서 보는 재미도 쏠쏠했습니다.
관자 초밥 역시나 식감이 좋았던 관자 초밥입니다. 하나하나 사진을 올리면서 되새김질하고 있는데 다시금 먹는 기분도 들고 실제로 또 가서 먹고 싶은 마음이 드는 밤입니다.
생새우초밥 고등어초밥 전복 개인적으로 가장 인상 깊었던 전복. 달달 구리 하면서 쫄깃하고 전복을 먹고 나면 작게 밥을 주셔서 비벼먹게끔 해주시는데 느끼하거나 부담스러운 달달함이 아니였어서 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참치등살초밥 참돔초밥 이렇게 계속해서 나오는 다양한 초밥들.. 사랑합니다. 입이 쉴 틈이 없습니다. 하나하나 다 너무 맛있습니다.
말똥성게 말똥성게입니다. 사실 이 날 사케랑 같이 먹었는데 뭐랄까 잠깐 취했었나 봐요. 이 아이의 맛이 기억이 안 납니다. 저도 알고 싶네요!
사케 그날 함께 먹은 사케입니다. 이름은 '쿠로우시 준마이 다이긴죠 오마치' 입니다. 이름이 참 기네요. 사케는 처음 먹어본 건데 생각보다 나쁘지 않았습니다.
후토마끼 일본식 회김밥인 후토마끼. 일반 김밥보다 큰 게 포인트죠? 자르지 않고 한입에 다 먹으면 복이 들어온다고 누가 얘기해주셔서 열심히 입에 구기듯 넣어 먹었습니다. 하하
고등어봉초밥 고등어봉초밥 입니다. 만드는 과정도 재미있고 그만큼 맛도 있었습니다. 한번 더 먹고 싶은 기분 좋은 그런 맛이었습니다.
장국 이후에 나온 장국. 양이 많지는 않고 밥과 함께 말아먹게끔 나와서 입가심 겸으로 먹기에 좋았습니다.
아이스크림 후식 후식으로 나온 팥이 올라간 녹차 아이스크림입니다. 그전에 계란으로 만든 카스테라 같은 후식도 주셨는데 사진이 날라갔습니다. 그것도 되게 부드럽고 맛있었고 아이스크림도 마무리로 먹기에 딱 좋았습니다.
이상으로 대구 삼덕동 오마카세 맛집인 '굿또스시'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입문으로 가보시기에도 좋아서 오마카세 맛집 알아보고 계신 분들 있다면 한 번쯤 미리 예약하고 가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리뷰 > 맛집투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주와 술이 매우 맛있는 대구 삼덕동 술집 '도주' (7) 2022.01.14 인생치킨 굽네 신메뉴 불금 치킨 내돈내산 리뷰 (12) 2022.01.09 포항 북구 맛집 포갈집(영일대 해수욕장) (8) 2021.11.12 대구 수성못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기념일에 가기 좋은 '앙뜨레누보' (12) 2021.10.30 부산 기장 맛집 바다 보며 즐기는 '해운대해물칼국수' (19) 2021.0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