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수국 명소 추천 울산 장생포 수국 축제 입장권, 주차, 후기
    해삐스의 여행 이야기/국내여행 2025. 6. 15. 18:56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처음으로 수국 축제에 다녀왔습니다. 울산 장생포 고래문화마을에 위치하여 이번에 제4회로 맞이하게 된 수국 페스티벌. 생각보다 굉장히 넓고 다양한 색깔의 예쁜 수국들 고래문화마을답게 고래에 관련된 다양한 볼거리들과 더불어 프리마켓과 1960~1970년대를 체험할 수 있는 옛 마을도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매주 토요일 저녁 8시쯤엔 불꽃놀이도 해서 볼 수 있었는데요. 너무 기분 좋고 완벽했던 하루였습니다. 아직 축제 기간이 남은 만큼 끝나기 전에 방문해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제4회 울산 장생포 수국 페스티벌(입장료, 주차)

    제4회 장생포 수국 페스티벌
    제4회 장생포 수국 페스티벌
    제4회 장생포 수국 페스티벌

    장소 : 울산 남구 장생포고래로 271-1

    축제 기간 : 2025.06.07(토)-2025.06.29(일)

    운영 시간 : 09:00~21:00

    관람료 : 3,000원

    주차 : 서편 주차장, 고래 박물관 부설주차장, 고래문화특구주차장

     

    입장권 구매할인 대상자
    입장권 구매

    입장권은 3,000원입니다. 할인대상자도 있기에 대상인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축제 현장에 모노레일도 있어서 모노레일로 위에서 풍성한 수국들을 구경하고 싶은 분들은 체험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수국사랑상품권
    수국사랑상품권

    입장료를 내면 받은 수국사랑상품권. 1,000원으로 나중에 간단한 간식거리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1,000원짜리 고래빵도 있고 2,000~3,000원 정도 하는 간식들도 있어서 유용하게 쓰일 수 있습니다.
     

    장생포 수국 페스티벌 배치도
    장생포 수국 페스티벌 배치도

    장생포 수국 페스티벌 배치도입니다. 정말 생각보다 넓습니다. 라벤더밭부터 고래놀이터, 고래광장, 오색수국정원, 옛 마을 등 볼거리가 굉장히 많아요. 수국만 생각하고 왔던 저로서는 다채로움에 굉장히 즐거웠습니다. 6월 14일에 왔던 입장으로서 당시에 수국이 아직 덜 핀 곳도 있었는데 고래광장과 오색수국정원 쪽이 활짝 예쁘게 핀 수국들이 많았습니다. 앞으로 더 필 수국들도 많으니 앞으로도 더 예쁠 것 같습니다. 
     

    파란 수국
    파란 수국

    이렇게나 파란 수국꽃들이 반겨주고 있습니다.
     

    너무 예쁜 수국
    너무 예쁜 수국

    개인적으로 가장 예뻤던 수국. 분홍색과 하늘색과 노란색이 알록달록 합쳐진 게 색감이 너무 예뻤습니다. 이 날은 오전에 비가 왔는데 원래 같으면 이런 축제 가는 날 비가 오면 굉장히 아쉬워했을 텐데 수국 같은 경우에는 물에 촉촉하게 젖은 모습도 그 나름대로 더 신비롭고 예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아쉬움 없이 '오히려 좋아'라는 마음으로 갔는데 역시나 촉촉하게 젖은 수국들의 모습이 너무 예뻤습니다. 수국들이 워낙 많아서 풍경이 뭔가 수국 왕국에 온 것 같은 기분도 들고 운치 있고 신비로운 느낌이 가득했어요.
     

    분홍 수국
    분홍 수국

    예쁜 건 한번 더 보기. 수국 꽃다발 같네요. 어쩜 이렇게 크고 예쁜 수국들이 가득한지. 이런 광경은 처음 봐서 너무 색다르고 좋았습니다. 수국 축제는 처음인데 너무 좋아요. 수국 좋아하는 분들 수국 명소 찾는 분들 꼭 한번 와보셨으면 좋겠습니다.
     

    포토존
    포토존

    중간중간 이런 포토존들도 있습니다. 남녀노소 할 것 없이 기분 좋게 사진도 많이 남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보라색 수국
    보라색 수국

    보라색 수국도 개인적으로 너무 예뻤습니다.
     

    고래와 수국
    고래와 수국

    고래문화마을답게 이렇게 큰 고래와 함께 예쁜 수국들도 함께 볼 수 있었습니다. 고래문화마을 주위에 보면 거리에도 고래 모양 조형물들을 볼 수 있었는데 이런 특색 있는 마을을 개인적으로 좋아해서 너무 좋았고 이런 곳을 이제 알았다니..! 하는 마음도 들었습니다.
     

    프리마켓
    프리마켓

     
     중간에 이런 프리마켓도 있습니다. 수국 관련된 기념품들도 보고 구매할 수 있었어요. 다양한 볼거리와 체험거리가 있어서 정말 좋네요.
     

    알록달록 수국
    알록달록 수국

    예쁜 수국 한번 더 보기. 저희는 운 좋게 토요일에 방문하여 저녁 8시 짧게 하는 불꽃놀이도 봤습니다. 너무 예쁘고 좋았습니다. 아직 축제 기간 6월 29일까지 남아있다 보니 그 안에 방문하셔서 예쁜 수국들과 좋은 추억 많이 가지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이상으로 수국 명소 추천 울상 장생포에 위치한 수국 페스티벌 후기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