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호이안 올드 타운 숙소 추천 벨 마리나 리조트
    해삐스의 여행 이야기/해외여행 2024. 2. 14. 01: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베트남 다낭과 호이안 여행을 하면서 묵었던 숙소 벨 마리나 리조트 후기를 적어보고자 합니다. 개인적으로 주변 분들도 그렇고 다낭과 호이안 여행을 하려고 하신다면 다낭 쪽보다는 호이안 쪽에 숙소를 잡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희는 올드 타운 소원배를 저녁에 즐기고 또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즐기고 싶어서 올드 타운 근처 숙소를 알아보다가 벨 마리나 리조트가 저희가 원하는 조건에 맞아서 가게 되었는데 도보로 걸어서 5분 정도에 위치하기도 하였고 리조트 자체가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럼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호이안 올드 타운에 위치한 5성급 벨 마리나 호이안 리조트

    벨 마리나 호이안 리조트
    벨 마리나 호이안 리조트

    저희는 아고다로 예약을 했고 현재 시간을 기준으로 1박에 9만원 정도입니다. 정말 저 정도의 퀄리티에 너무 좋은 가격대인 것 같습니다. 이래서 동남아 여행을 많이 가는 것 같습니다. 효도 여행으로도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벨 마리나 리조트
    벨 마리나 리조트

    그랩을 통해서 편하게 도착한 벨 마리나 리조트. 베트남 특히 호이안은 거리를 걷다 보면 노란색을 많이 볼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벨 마리나 호이안 리조트 역시 노란색으로 되어있는 건물이었는데 평소에 가장 좋아하는 색이 노란색이다 보니 오히려 기분이 더 좋았습니다.

     

    웰컴티
    웰컴티

    도착해서 체크인 기다리는 동안 주시는 쿠키와 웰컴티. 서비스가 참 좋은 것 같아요.

     

    베드
    베드

    도착한 저희가 묵을 방입니다. 깔끔하고 예쁜 공간이죠? 개인적으로 저는 평소 목이나 어깨가 많이 틀어져서 잘 때 목이나 어깨가 아프거나 불편할 때가 많은데 벨 마리나 리조트 베개와 침대가 너무 편했습니다. 평소 어디 숙소에 가도 목이 불편해서 따로 수건을 둥글게 말아서 베개 삼아 자고 할 때도 많았는데 여기 베개는 너무 편해서 불편하다는 생각 하지 않고 꿀잠 자곤 했습니다. 정보가 알고 싶어 지네요.

     

    기본 세팅
    기본 세팅

    티비와 함께 앞에 세팅되어있는 물과 간식거리. 간식은 먹으면 체크 아웃 할 때 추가 요금을 내야 한다. 그림의 떡인 부분. 

     

    욕조와 화장실
    욕조와 화장실

    베드 옆에 바로 욕조와 화장실 그리고 샤워부스가 있습니다. 커튼이 있어서 구분 지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샤워 부스
    샤워 부스

    샤워부스 안에 있는 샴푸와 린스 그리고 바디워시. 저희는 혹시 몰라서 다이소에서 여행용 샤워기 필터를 구매해서 교체하여 사용했습니다. 하루 사용해도 필터 색이 변하는 것을 보고 구매하길 잘했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여행 갔다가 혹시나 피부 뒤집어지거나 하면 속상하니까 챙겨 오면 좋을 것 같습니다.

     

    금고
    금고

    금고도 있었습니다. 사실 저희에겐 크게 필요하진 않았습니다.

     

    테라스
    테라스

    테라스 모습입니다. 날씨 정말 너무 좋죠? 노란색 외관의 테라스도 예쁘고 날씨도 좋고 바깥 뷰도 좋아서 벨 마리나 리조트로 오기를 잘 했다는 생각을 한번 더 하게 되었습니다.

     

    리조트뷰
    리조트뷰

    숙소 테라스 밖으로 보이는 모습 입니다. 뷰가 참 예쁘죠? 이색적인 낮은 건물들과 강이 보기만 해도 여유롭고 힐링이 되는 것 같습니다.

     

    옥상 풀장
    옥상 풀장

    벨 마리나 호이안 리조트는 1층에도 넓게 풀장이 있고 옥상에도 작게 풀장이 있습니다. 위의 사진은 옥상에 위치한 풀장입니다. 예쁘죠? 밤의 야경과 강변을 바라보면서 수영을 즐길 수 있어서 좋은데 밤에는 생각보다 좀 추운 편이었어서 저희는 구경만 하고 따로 수영을 즐기지는 않았습니다. 다음엔 꼭 리조트에서 수영도 여유롭게 즐겨보고 싶네요.

     

    다양한 종류로 가득한 조식

    조식
    조식

    조식을 먹기 위해 일찍 일어나 조식 장소로 이동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메뉴가 있었습니다. 위의 사진은 즉석에서 계란 후라이나 와플 등을 만들어주시는 공간입니다.

     

    와플
    와플

    좋아하는 와플. 맛있고 기분 좋게 먹었습니다.

     

    샐러드 파스타만두
    샐러드 파스타와 만두

    햇빛을 받아서 그런지 음식이 참 더욱 아름다워 보이네요. 빵도 식빵부터 크로와상 등 종류가 많고 다양했는데 사진에 담고 싶은 몇 가지만 담아봤습니다. 종류가 많아서 골라 먹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과일 및 디저트류
    과일 및 디저트류

    여러 가지 과일과 요거트류도 있습니다. 조식도 기대했던 것보다 종류도 많고 다양해서 숙소의 퀄리티가 생각보다 훨씬 좋아서 묵는 내내 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숙소 바로 앞에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곳도 있었고 슈퍼도 가깝고 무엇보다 올드 타운이 가까워서 낮이고 밤이고 구경하고자 할 때 자유롭고 편하게 구경 갈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생각보다 다낭 시내는 핑크 성당과 한시장 외 구경할게 많지 않았는데 호이안 올드타운은 골목과 건물들이 다 너무 예뻐서 볼거리도 훨씬 많고 즐길 거리도 많았어서 숙소를 잡으신다면 호이안 쪽으로 잡아서 여행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호이안 5성급 리조트 벨 마리나 호이안 리조트 리뷰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